이글루스

X같으면 니가 번역하던가? 네. 그래서 ㅈ같아서 제가 번역합니다.
X같으면 니가 번역하던가? 네. 그래서 ㅈ같아서 제가 번역합니다. 향신료

[피카리] 갈아입기 주의복! (IS 동인지,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동인지, 동인지 리뷰)

(19)동인지향신료 2011/06/01 22:00



 겉표지.

650


 들어가기에 앞서.

 돈도없고 ! 그렇다고 다른걸 뭘 하기엔 할것도 없고 ! 알바를 구하자니 짧다고 시켜주는곳도없고 ! 이런저런 뭐랄까 말하기 힘든 이유로 인해 결국 리뷰에 손을 잡아버린 향신료입니다.
 이 블로그의 존재이이유이기도 한 리뷰 ! 요즘에 갑자기 IS 동인지 몇개에 좀 빠져서.. 이렇게 몇개씩 가져오고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힁 ! 

 작가.

 茶菓子裁判 서클의 山吹ムック 님이십니다.

 본문.
 
618


 애니메이션의 초반.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에는 샤를과 이치카는 같은 탈의실을 사용했었습니다. 남자인줄 알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아무래도 이 동인지의 배경은 ..

378


 아무래도 그 뒤의 배경인가보네요. 


571

 항상 냉정하기 그지없는 이치카.

 솔직히 말입니다.

 이건 냉정이랑은 조금 다른 것 같지않나요. 나만 그렇게 상각하나? 여하튼.



239

 이치카는 3번정도 죽어야 할꺼라고 생각되요.

 3번으론 너무 적나?


622615



 러브 코메디에서 빠지지 않는 장면 ! 그것은 바로 '고의적으로 보이는 실수'입니다 ! 

 혹시라도 집에 미소녀와 함께 살고있다면, 모르는 척, 레알 아무것도 모르는 척 목욕탕문을 열면서 '하핫. 미안. 있는줄 몰랐어 ^^' 눈웃음 한번 쳐주고 허탈하게 웃어주면 그것은 말 그대로.. 엄청난 이벤트 ! 

 이 작가분도 그걸 놓쳐주시지 않는군요.


 아. 참고로 슈트는.


563

 레알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요술봉이라도 쓰지않는한은 그렇게 빨리 갈아입는건 좀 무리겠죠 ..


559


 넵. 이런저런 해프닝이있으니... 제2의 남성이 반응을 하지않는다면 2가지 이유가 생기겠죠. 하나는 여자를 모른다. 두번째도 여자를 모른다. 
 아무리 그래도 샤를이라는 멋진 여성의 파워러브코메디시발 상황까지 겪었는데.. 

 반응하지않을리가 없죠 ! 

 근데 솔직히 애니에선 반응안할듯.


605


 솔직히. 많이 나오는데요. 

 '빼면 괜찮아질꺼야.'

 말도 안되는 소리아닌가요. 저건 그거에요. 핵미사일 발사버튼을 누르는거라구요. 고민도 한번 없이, 파이널 퓨전 승인을 승낙받고, 깨져도 손이 다치치않는 유리를 내려치고 버튼을 눌러, 합체 승인을 무선으로 삐릿삐릿하고 신호를 보내는거라구요 ?! 



497

 여하튼, 어째서인지 묘하게 강아지에 집착하는 작가님.


 그래서.


563


 끝내, 개가 되는 동인지였습니다. 






5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