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카노 소우큐우] 로리, 근친 스러운 작품을 많이 그리스는 분 (망가리뷰, 상업지 리뷰) 상업지 (19)



문득 여기서 저는 왜 실패하지라는 생각을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분명 사소한 내용은 뿅!하고 나타나고 이 이글루에있는 자료를 썻을때에는 무슨일이 있어도 망가리뷰로 검색했을때는 올라왔었습니다. 아마 유해물쪽 차단으로 이글루가 멍청멍청 열매의 능력자가 되어버려서 맨뒤에 있었지만요.

그래서 이번엔 사진을 아예 바꿔버렸습니다. 내용도 왠만하면 겹치는게 없이 다시 쓸 예정이구요. 물론 원본은 비공개상태로 놓을 예정입니다. 일단 해본뒤에 만약 블로그에 뜬다면.. 무슨일이있어도 바로 이글루를 다시 파겠지만요.

아 참고로 다음과 네이트 그외의 사이트에선 훅훅훅훅훅ㅎㄱㅎ구 올라옵니다. 네이버에서만 미움받네요..ㅠㅠ.

헐. 일깅이건! 잡설이너무 길었습니다. 바로 들어가보도록하겠습니다.


이번 작가분의 네임은 소큐카노우(狩野蒼穹)씨 이십니다. 아기자기한그림체의 소유자분으로써 ... 카와 EE입니다.스토리가 H로시작해 H로 끝나는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아마 이정도면 그래도 충분할거라고 생각되네요.

일단 두가지 작품을 내놓으셨는데요. 두가지 작품 모두 근친쪽이라 이렇게 근친을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작가분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그 두가지 작품중 하나인 원제 姉るせっくす 한글로 누나와○○(여러분들의 상상에 맞기겠습니다.)입니다.










이 작가분의 그림체는 위에서 말씀드렸던것처럼 정말 카와EE합니다. 동글동글한게.. 사람들에게 먹히는 그림체중 하나이지요.
그럼..


스토리를 보자면 ..








판타지네요. 망가리뷰








츤츤끼가있는 여동생과. 약간 백치미가 돋보이는 누나. 그리고 그런 둘의 사이에서 갈등하는 남주인공!








하지만.. 판타지면 판타지일수록 재미있는게 또 망가아니겠습니까!






라는 식으로 슬슬 관계에 들어섭니다. 겉은 여동생. 속은 누나. 근데. 저 여동생은 보통 판타지에 나오는 1번과 2번이있는데.. 1번에서 2번으로 엄어갔을땐 1번은 2번이었을때의 기억이 없지만.. 1번이었을때의 기억을 2번이 가지고있는것처럼. 1번인 여동생은 저 관계에대한 이유를 전혀 모릅니다.망가리뷰

정신차려보니 오빠강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신캐릭터 등장.




여자입니다.



캐릭터로 말씀드리자면 약간 순진한 캐릭터이지만 적극적으로 저런 대사도 내뱉을수있는 강심장의 체육소녀입니다. 그런데 뭐랄까.. 가슴이 좀 크긴 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여하튼, 이 캐릭터로인데 땀이라는 설정이 나옵니다.
도대체 여자의 땀은 무슨냄새입니까.망가리뷰,성인만화,거유망가



이라는 식으로 다음 이야기.













동생에게 사랑에 빠지고싶은 가련한 시크녀..? 뭐. 그런겁니다. 라는 식으로 누나와 ○○의 이야기였습니다.

망가리뷰

다음만화는 シスブラ가 원제인 반화입니다. 번역으론 시스브라 라는데..대충 시스콤 느낌...?








오빠를 은근히 사모하는 여동생. 주인공이 그걸 눈치채는지 못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위 상황에대해서 설명해드리자면 남주인공은 데이트를 한 후 . 무슨일이 있었는가에대해 반성회를 하는 차원에서 같이 돌았던걸 그대로 넘어가는겁니다.








어째 약간 몸이 큰 느낌..?



자. 그럼 데이트입니다. 이제 어딜갈까요?

여차저차 ..









남자소년. 자네 대단하군.

뭐. 관계장면은... 옛날에했던 리뷰인만큼. 많은건 기대 X!




다음은 더더욱 난감한 스토리.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약속시간이 늦어지자 일단 뛰는 사람. 그리고 부딪치고 서로 죄송하다며 인사한뒤 플레그가 꽂혀야...겠지만 여기선 플레그가 꽂히는게 아니라 기억이 꽂힙니다. 넵. 레알.
 하지만 얼마나 냉정한 사람들인지. 병원같은곳엔 가지않습니다. 저라면 병원부터갈꺼같은데.. 저런 냉정한 빠른 사태파악능력. 부럽습니다.


레알 병원이 필요업네



관계를 맺은뒤에 이젱 기억이!









초쿰 쇼크 ..







이 작가분은 담배를 피는모습이 약간 아니 좀 많이 어울리지 않습니다. 담배를 피는 모습을 크리는게 어색하게 보이는건지 아니면 그 담배를 물고있는 캐릭과 담배가 매치가 안되는것같기도 한데요.. 뭐. 그건 됬죠.



과연 이 리뷰는 네이버에 선택받게될것인강!